급속 롤링 도어 에어샤워실 운송 및 보관 시 주의사항

2019년 5월 22일 뉴스 산업 210 조회수

퀵 롤링 도어 에어 샤워 는 먼지 및 오염원의 유입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줄일 수 있는 널리 사용되는 일종의 정화 장비입니다. 따라서 공기 샤워실을 필요로 하는 많은 회사, 특히 식품 가공 산업에서 사용할 것입니다.공기 샤워실이 가장 널리 사용됩니다.에어 샤워실은 규정에 따라 운영해야 합니다.나중에 필요합니다. 사양에 따라 유지 및 유지 보수 샤워실의 조기 운송 및 보관 시 어떤 점에 주의해야 합니까?

1. 운송 중 범프 및 범프 현상은 외관뿐만 아니라 장비의 내부 보호를 위해 감소해야합니다. 급속 롤링 도어 에어 샤워 실을 생산 한 후 적재 및 운송해야합니다.주의하십시오. 손상을 피하기 위해 차량의 위생에 오염 물질은 캐비닛을 오염시킵니다.

2. 모서리와 모서리의 마모를 방지하기 위해 모서리를 감싼 다음 습기와 비의 침입을 방지할 수 있는 접착 필름과 같은 기밀 성능이 좋은 포장재로 감싸고 습기 및 습기 방지.

3. 포장 도구의 가장 좋은 선택은 충격을 방지하고 제품의 건조를 보장할 수 있는 목재입니다.

4. 운반 중 뒤집거나 부딪히지 마십시오.적재 및 하역 중 장비를 부드럽게 취급하고 하역 후 장비의 무결성을 유지하여 부품이 손실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5. 제조자를 위한 저장 창고 선택을 위해 제조자는 장비의 저장 조건이 장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에어 샤워의 최상의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습도 및 환기의 두 가지 조건을 참조해야 합니다.

6. 급속 롤링 도어 의 에어 샤워 실 의 보관 온도는 섭씨 50도를 초과하고 습도는 80%를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보관 장소는 화기 사용을 금지합니다. 제조업체 및 수요업체는 장비의 우수한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운송 및 보관 시 위의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의 사항은 고속 롤링 도어 에어 샤워실의 운송 및 보관 시 주의 사항입니다 .모든 회사는이를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그것은 다른 많은 먼지 제거 및 여과 장비가 달성할 수 없는 높은 성능과 밀봉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한 작동, 낮은 작동 소음, 우수한 밀봉 성능, 우수한 필터링 및 먼지 제거 효과가 모두 장점입니다. 따라서 기업은 장비의 운송 및 보관을 보장할 수 있으므로 장비의 가장 기본적인 성능이 손상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