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공식 웹 사이트 홍보에 참여하는 회사의 모든 직원에 대한 공지

2019 년 5 월 18 일 회사 뉴스 347 조회

회사 웹 사이트를 더 잘 홍보하고 회사의 주요 제품인 깨끗한 창고, 와인딩 필터, 에어 샤워 및 기타 관련 판매 작업을 홍보하기 위해 회사 리더는 회사의 모든 직원이 회사의 공식 웹 사이트 홍보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다음과 같이 특정 작업 :

웹 사이트 프로모션 시간 : 누구나 매일 웹 사이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데 30 분 정도 걸립니다.

웹 사이트 프로모션의 중요성 :

① 회사의 프론트 데스크와 컨설팅 직원은 회사의 웹 사이트 콘텐츠 작성을 돕고 회사의 뉴스 칼럼을 잘 편집합니다.

② 회사의 제품 기술자와 엔지니어는 회사의 웹 사이트 콘텐츠 작성 담당자를 돕기 위해 솔루션제품 지식 열을 편집, 추가 및 수정하는 데 능숙합니다.

③ 회사 관리자 및 기타 동료는 회사 웹 사이트의 외부 체인 빌더를 돕고 회사 공식 웹 사이트의 외부 상점 건설, 정보 분류 공개 및 포럼 홍보에 좋은 일을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회사의 깨끗한 창고, 와인딩 필터, 에어 샤워 및 기타 관련 사업이 발전해야하는 중요한시기입니다.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모든 동료가 열심히 일하고 세심한 발전을 이루기를 바랍니다. 웹 사이트 프로모션이 제대로 이루어 지도록 노력하고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에 기여합니다. 성과가 뛰어난 사람은 실제 상황에 따라 학과장에게 우수 공헌자를 등록하고,학과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장이 시상한다.

난징 Yixiou 기술 개발 Co., Ltd.

시간 : 2016 년 10 월 20 일 목요일

더 많은 콘텐츠 URL : www.ecolead.cn 전화 :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