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처리장 송풍실 흡입실 공기흡입구용 롤링커튼 에어필터 입찰기술사양서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451 조회수

Nanjing Yixiou의 Ecolead 자동 감기 거친 공기 필터 입찰에 대한 기술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기 효율로 공기를 여과하기 위하여 하수처리장 송풍기의 전흡입덕트에 롤러블라인드 필터를 설치하여 설계한 여과풍량 은 설계 총풍량의 1.3배 이상, 설계통과풍속 2m/s 미만 , 최대 허용 저항 ≤150Pa , 여과 효율 2 미크론 이상, 85% 이상 , 자동 감기 및 자동 경보 표시 기능.

기술적 요구 사항 및 재료

에코리드 자동감김식 거친공기필터 3 세트

처리 공기량의 단일 세트: 32400m3/h 이상

여과 속도: 1.5 ~ 2.0m/s

여과 효율:

먼지 입자> 1 ㎛, 계산 효율 η≈55의 %를

먼지 입자>, 2㎛, 계산 효율 η≈86의 %를

먼지 입자> 5㎛의 카운팅 효율 η≈90의 %를

먼지 입자> 8㎛의 카운팅 효율 η≈95의 %를

자료: 탄소강

부식 방지 조치: 플라스틱 스프레이. 탄소강의 표면은 국가 표준에 따라 처리됩니다: HG/T2597-94 , 산세척, 탈지 및 인산염 처리. 탑코트에 사용된 재료는 두께 50-70μm의 폴리에스터 에폭시입니다.

B 자동 감기 공기 필터의 작동 원리

먼지가 포함된 공기가 필터를 통과하면 먼지가 필터 재료의 섬유층에 차단됩니다. 먼지 덩어리로 인해 섬유층의 저항이 상한 압력차로 증가하면 자동 제어 시스템이 모터를 시작하고 자동으로 감아 깨끗한 필터 재료를 교체하며 필터는 정상 저항 상태로 유지됩니다. 환기 시스템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C 제어 원리

Nanjing Yixiou Company의 롤러 셔터 공기 필터에는 두 가지 제어 방법이 있습니다.

a. 수동 제어 방법:

사용자는 현장 조건에 따라 언제든지 모터 시동 스위치를 눌러 필터 재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b. 차압 제어 방법 사용:

원리는: 필터 천장 (260pa ~ 300pa) 전후의 차압에 의해 설정 값 도달하고, 미세 차압 센서가 모터 시작, 깨끗한 교체 필터를 제어하는 신호를 출력합니다. 차압이 설정 하한( 60pa ~ 80pa )에 도달하면 차압 센서가 신호를 출력하여 모터가 작동을 멈추도록 제어합니다. 제어 시스템에는 재료 종료 경보 신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상단 박스의 클린 필터 재료가 다 소모되려고 하면 리미트 컨트롤러가 알람에 전기 신호를 보내고 알람이 부저를 쳐서 새 재료의 교체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장비 알람 신호, 고장 신호 , 동작 신호를 시스템 PLC 로 보내야 합니다.

D Ecolead 랩 어라운드 에어 필터 공급 범위

완전한 장비 1 세트, 각 세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a. 상자에:

깨끗한 여과재를 보관할 때 사용하며, 여과재는 상자 밑면에서 꺼내어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박스 본체에는 리미트 플레이트가 장착되어 있어 리미트 컨트롤러를 작동시키고 상부 박스에 보관된 여과재 롤의 마찰력을 높여 자체 중량에 의해 여과재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재료 롤은 여과 효율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회피 편향, 환기 운전시 다른 현상하기 위하여 일정한 것이 요구된다. 제한 판의 상부 충돌 위치의 조기 경보 또는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정확한 사용 전에 조정되어야 효과. δ는 필터 재료의 1~2 층의 압축 두께로 조정할 수있다..

b. 하단 상자:

오염된 여과재를 보관하는 데 사용되며, 여과재를 조이기 위한 Feeding Roller, Drive Shaft, Sprocket Wheel, Coupling, Pressure Plate 등이 있다. 언 로딩 롤러에는 샤프트를 단축 및 연장할 수 있는 탄성 샤프트 헤드가 있어 필터 재료를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c. 열:

상부박스와 하부박스 연결부

d. 차단 열:

직립 기둥과 연결되어 부압에서 필터 재료를지지하므로 필터 재료가 평면이되어 공기 중 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e. 프레스 바:

필터 재료의 저항이 설정 값보다 크면 필터 재료가 스토퍼 바와 프레스 바 사이를 이동할 수 있으며 프레스 바는 팬의 리턴 공기로 인한 필터 재료의 변위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f. 필터 재료:

폴리프로필렌 섬유를 여과재로 선택하여 높은 여과 효율, 큰 먼지 보유력, 우수한 통기성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구조는 대부분 밀도 구배 배열입니다.이 화학 섬유 복합 재료는 우수한 환기 및 먼지 제거, 고강도 및 내열성. , 우수한 화학적 안정성 등

g. 전송 메커니즘:

필터 재료가 대기 중 먼지에 의해 차단되어 사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없을 때 차압 센서가 제어 상자에 신호를 보내고 전송 메커니즘이 필터 재료를 시작하고 자동으로 필터 재료를 감아 교체합니다. 초기 저항이 설정 값에 도달합니다.

h. 자동 제어 상자:

자동 제어 박스는 푸시 버튼 스위치, AC 접촉기, 시간 릴레이, 차압 센서, 자동/수동 전환 스위치 등으로 구성됩니다. 박스는 설치가 보다 편리하도록 벽걸이형입니다.

이상은 환경 보호 엔지니어링 회사와 하수 처리 산업의 송풍기 제조업체가 Nanjing Yixiou 롤러 블라인드 에어 필터를 구입하는 데 필요한 일반적인 기술 요구 사항입니다.편집자는 관련 사람들의 참조를 위해 편집하고 발표했습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