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 스프레이 부스 페인트 미스트 솔루션-자동 와인딩 필터

2019 년 5 월 16 일 Industry News 224 조회

페인트 스프레이 부스 페인트 안개 솔루션-난징 Yixiou 자동 와인딩 필터

일반적으로 페인트 스프레이 부스의 가스 순환 및 환경 보호 배출은 항상 문제였습니다. 도장 할 때 도장 부스의 공기가 도장 분진과 혼합되어 환기 스프레이 부스가 특히 중요합니다. 배기 팬 이 자동 감기 필터의 필터면을 통해 공기를 빼 내면 페인트 먼지가면에 달라 붙습니다 (필터면은 일반적으로 배기 팬의 흡입 및 배출구에 설치됩니다)! 추출 된 가스 클리너를 만드십시오! 필터면 은 이러한 목적으로 공기 중의 작은 입자를 걸러 낼 수 있습니다. 여과 효율은 90-95%@0.5 µ m / 80%@0.5 µ m / 70 % @ 1 µ m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

스프레이 부스의 작업이 매우 바쁘면 뽑아 낸 페인트 먼지가 필터면을 쉽게 막을 수 있으며 자동 롤러 셔터 필터를 사용하면 필터면 교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필터면이 설정된 압력 차 값에 도달하면 새 필터면이 감겨져 포화 및 여과 된 더러운 필터면을 교체합니다. 상처 필터 재료를 사람이 모니터링하고 제어 할 필요가 없으며 기계를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배기 가스 배출 장치의 가스 여과 링크를위한 당사 장비 선정의 가장 중요한 기초는 자동 권선 필터임을 알 수 있습니다. 상류에는 스프레이 타워와 연결된 공기 흡입구 플랜지가 장착되고 하류에는 활성탄 흡착 타워가 연결되어 배기 가스 처리 시스템의 완전한 세트를 형성하여 최종 배기 가스가 환경 보호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표준.

더 많은 콘텐츠 URL : www.ecolead.cn 전화 :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