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을 둘러 보면 최종 고객은 여전히 우리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 Nanjing BSTE Environmental Protection Equipment Co., Ltd.

2019-05-18 회사 뉴스 221 레이아웃

속담처럼, 당신은 상품을 모르는 것이 두렵지 않고 상품을 비교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고객에게 일류 자동 롤러 블라인드 에어 필터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항상 우리의 슬로건이었습니다. 우리는 외침뿐만 아니라 실용적으로 그것을합니다. 행위. 아니요, 오늘 아침 저희 회사의 고객이 왔는데 그는 난징 BSTE 환경 보호 장비 유한 회사의 매니저 He입니다. 그의 목적은 난징에서 강력하고 좋은 제품 공급 업체를 찾는 것입니다.

매니저 그는 장쑤성에서 여러 날을 보냈고, 자동 롤러 셔터 에어 필터 제품의 많은 공급 업체를 직접 검사하고 방문했으며 더 많은 협력을 위해 확실한 힘을 가진 회사를 선택할 준비가되어있었습니다. 그가 우리 회사에 온 후, 동료들의 깔끔한 이미지와 리셉션 직원의 정중 한 태도가 그에게 기분이 좋았습니다. 우리 회사의 리셉션 직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는 상황을 간략히 파악하여 프론트 데스크에서 생산 부서로 그를 데려와 현장에서 관련 기술자와 의사 소통했습니다. 당시 우리 회사와 함께.

마지막으로 그는 회사에 오기 전에이 업계의 많은 회사를 직접 방문했습니다. 중국의 여러 전문 자동 롤러 셔터 공기 필터 제조업체의 가격과 매개 변수 구성을 비교 한 결과, 귀사의 제품은 아주 좋았지 만 결국에는 생산 부서의 사람들이 모든 세부 사항을 잘 처리하고 번식하지 않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당신을 선택했습니다. 이것이 그가 우리 회사와 협력하기로 결정한 주된 이유입니다.

첨부 : 회사 프로필

남경 BSTE 환경 보호 설비 유한 회사는 경제적으로 발전한 양쯔강 골든 트라이앵글에 위치하여 우월한 입지와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환경 보호 기업의 발전에 주력하는 첨단 기술 기업 중 하나입니다. 난징. 주요 제품은 하수 펌프, 수중 펌프, 하수 처리 장치 일체형, 부대 용품으로 믿을 수있는 품질, 합리적인 가격, 정중 한 서비스, 적시 납품 등으로 사용자들로부터 만장일치로 칭찬을 받고있다. 난징 이시우와 전략적 협력은 난징 류허 지역의 수처리 및 환경 보호 장비 회사 간의 새로운 협력 단계를 열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지역의 점점 더 많은 환경 보호 기업과 협력 범위와 협력 할 것입니다. 더 넓어 질 것입니다.

설립 이래 Nanjing Yixiou는 공기 여과 장비의 R & D, 제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해왔습니다. 전문 설계 및 개발 팀, 선진 생산 기술, 정교한 제조 장비, 완벽한 테스트 방법 및 과학적 관리 시스템, 엄격한 생산 시스템 및 서비스 시스템이 형성되었으며 현재 회사는 ISO9001 품질 시스템 인증을 통과했습니다. Yixiou는 국내 수처리 환경 보호 장비 회사 및 환경 보호 엔지니어링 회사를 돕고 지방 자치 단체, 수자원 보호, 석유 화학, 제지와 같은 상하수도 및 하수 처리 프로젝트를 호위하기 위해 고품질 및 저비용 자동 롤링 커튼 에어 필터 장비를 제공합니다. 등

더 많은 콘텐츠 URL : www.ecolead.cn 전화 :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