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롤링 필터 재료 및 제어 선택에 대한 자세한 설명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196 조회수

오늘은 자동 롤링 필터 선택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보가 폭발하는 이 시대에 온갖 종류의 홍보에서 어떻게 적절하고 효과적이며 만족스러운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까? 다음으로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많은 정화 장비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필터는 자동권선 필터로 편리한 작동과 우수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동 롤링 필터의 편리한 작동은 어디에 있습니까? 아마도 똑똑한 독자들은 이름에서 “자동 롤링 필터”의 가장 큰 장점은 물론 자동화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자동화는 어디에 있습니까? 일부 1차 필터를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자동감기 필터의 장점을 실감할 수 있는데, 1차 필터보다 사람이 필터면을 자주 갈아줄 필요가 없고, 필터 전체를 롤링할 때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진되면 교체하라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수동 제어를 원하면 수동 제어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필터링 장비를 선택했지만 서두르지 않고 사용하면 이것도 절묘합니다. 업계의 친구라면 자동감기 필터를 선택할 때 필터 프레임의 재질에 주목해야 한다. 여과되는 공기는 부식성 물질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어야 하며 특히 부식성이 있고 염수 분무가 특히 심한 특수 환경에서는 SUS316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공장, 식품 공장 등 일반 장소에서는 알루미늄이나 스프레이 재료 등의 일반 재료의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자동권선 필터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현장 환경과 사용요건에 따라 프레임 재질과 기능면에서 사용자의 용도에 맞는 자동권선 필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