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롤링 필터의 특정 작업 과정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208 조회수

최근 몇 년 동안 주변 공기 질이 저하되면서 사람들은 해결책을 찾고 있었고 자동 롤링 필터는 모든 사람에게 새로운 희망을 가져다 주었지만 그 작동 원리는 여전히 우리 모두에게 상대적으로 낯설었습니다. 오늘날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십시오.

먼지를 흡수하는 자동 롤러 블라인드 필터 의 원리

전기장의 작용에 의해 먼지와 입자가 대전되어 이동방향을 바꾸어 음극에 흡착되는데 이 과정에서 고압전하에서 방출되는 에너지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물론, 흡착되지 않으면 집진영역에 더 흡착하게 되는데, 주로 기류방향의 반대방향의 힘에 의해 여기를 다시 누르면서 두 배의 역할을 한다. 효율적인 공기 정화를 달성하기 위해 흡착 역할.

자동 롤링 필터 의 특정 작업 과정

상부 필터박스에 새로운 필터재를 장착하여 먼지가 많은 공기가 필터에 유입되면 먼지가 갇히게 되며 당연히 그에 따라 필터의 저항도 증가하게 됩니다. 차이 컨트롤러 설정 저항 값이 설정되면 신호가 컨트롤러로 전송되고 모터가 자동으로 작동하여 더러운 필터 재료를 아래쪽 상자로 굴립니다. 아래쪽 상자에는 릴이 있고 위쪽에는 필터 재료가 들어 있습니다. 상자는 자동으로 새 것으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필터 재료, 이 과정에서 필터 재료의 이동 위치는 격자에 의해 제어됩니다.설정 길이가 이동 거리와 일치하면 모터가 이 순간에 작동을 멈춥니다. 즉, 필터 교체가 완료되었습니다. 필터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다시 교체해야 하는 경우 기기는 위에서 언급한 작업을 다시 수행합니다.

자동 롤러 셔터 필터의 주요 기능은 고효율 및 자동 먼지 제거입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대기 오염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경제 발전을 촉진합니다. 위의 소개를 통해 더 이해가 되셨습니까?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