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롤링 필터의 정기 유지 관리 절차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191 조회수

기계가 잘 작동하려면 매일의 유지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누구나 이런 사실을 알고 있지만 관련 지식이 부족하면 기계에 오작동이 발생했을 때 제때 대처할 수 없습니다. Nanjing Yixiou는 자동 롤러 셔터 필터 전문 제조업체입니다.다음은 우리 회사 기술 직원이 롤러 셔터 필터 작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문제로 모든 사람이 스스로 수리 및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사 제품이 고객에게 보다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정상적이고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1. 자동 롤링 필터 의 일반적인 결함 솔루션

롤러 셔터 필터의 고장에 대한 설명

롤업 필터 검사 방법




롤러 필터 필터면이 더럽지만 필터 재료를 교체하기 위해 자동으로 감기지 않습니다.

1. 제어 화면 인터페이스가 자동 모드로 조정되었는지 확인

2. 차압 스위치의 압력 연결 파이프가 올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3. 필터 재료의 오염 정도를 관찰하고 차압계를 사용하여 바람 표면의 차압이 차압 스위치의 설정 값에 도달하는지 측정합니다.

4. 모터 과부하 여부 확인

5. 변속기 부품의 파손 여부 확인

체인 느슨한

1. 체인 부분을 제거하고 조임을 조정하십시오.

2. 모터를 전체적으로 고정하는 브라켓을 들어올려

체인 및 기어의 비정상적인 전달

체인의 먼지 및 기타 얼룩을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윤활유를 추가하십시오.

측면 공기 누출

중간에 새 필터 재료 상자에 필터 재료를 넣고 좌우 거리를 고르게 배열하고 일정 거리만큼 수동으로 감고 전달 메커니즘이 정상인지 관찰하십시오.

하부 필터 재료가 디스크에 감겨 있습니다.

주로 전송 권선의 편차로 인해 위와 동일

새 필터 재료를 교체한 후에도 부저가 계속 울립니다.

리미트 스위치를 감싼 와이어를 제거합니다.

2 자동 롤업 필터 유지 관리를 위한 안전 지침

l 전기 배선 과정에서 전기 장비 기술 작동 절차 표준 및 실내 배선에 대해 지정된 작동 절차에 따라 수행해야합니다.

l 화재, 감전 및 기타 사고를 피하기 위해 전선 손상, 파손, 강선 꼬임, 스트레칭 등에주의하십시오.

전자 제어 시스템을 스스로 분해하지 말고 승인 없이 공장 매개변수를 조정하지 마십시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