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롤링 필터의 배경 및 적용

2019년 5월 22일 뉴스 산업 197 조회수

산업의 급속한 발전으로 공기 사전 여과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환기가 필요한 일부 대형 공장에 설치됩니다.그러나 기존 필터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노동 집약적인 버전의 특성이 있으므로 자동 롤러 블라인드 필터 가 가장 사랑받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그 배경과 매력을 살펴보자!

자동 롤링 필터에 의해 생성된 배경

기존의 필터는 일반적으로 화학 섬유 천, 나일론 메쉬 및 기타 재료를 사용합니다.많은 양의 먼지와 입자상 물질과 함께 새로운 공기가 필터 시스템에 유입되면 필터 재료에 침전됩니다.시간이 지남에 따라 필터의 용량은 먼지의 양이 줄어들고 저항이 커지고 결국 필터가 폐기되고 공기를 계속 필터링 할 수 없습니다.이 때해야 할 일은 필터를 청소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번거롭습니다. 필터 장치를 하나씩 제거 청소 후 순서대로 설치 먼지 보유 용량이 줄어들 때마다 분해 및 세척해야 합니다 작업량이 상대적으로 크고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이 경우에 와인딩 필터 가 등장했습니다.

자동 롤링 필터 의 광범위한 적용

권선 필터는 광범위한 응용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시대 발전의 불가피한 추세입니다. 와인딩 필터는 청소 필터 재료를 자주 수동으로 교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먼지가 많은 환경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현재 그것은 주로 하수 처리장 송풍기 공기 흡입구 여과, 섬유 공장 공기 조화 반환 공기 여과, 야금 산업 소결 시스템 정화, 대규모 환기 및 기타 환경을 갖춘 석탄 산업 터널을 포함한 대규모 작업장 환기 장비에 사용됩니다. .

물론 사람들은 이러한 종류의 필터를 중앙 에어컨의 외기 처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전처리 시스템을 설치해야 하는 한 와인딩 필터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물론 이것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시간과 노동력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또 다른 포인트는 청소를 위해 작업을 중단할 필요가 없어 작업 능률이 크게 향상된다는 점입니다.이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와인딩 필터 를 생산하여 청소 작업으로 인한 복잡성과 지루함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새로운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