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롤링 필터를 선택하는 재료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2019-05-18 기업 뉴스215 조회수

예전에 메이저 제조사들에 자동롤러셔터 필터를 소개했는데 대기오염 처리에 아주 좋은 효과가 있긴 하지만 기계가 아무리 좋아도 하드웨어 여건이 안되면 작동이 안되네요 기능이 강력하면 자동 롤러 셔터 유형 필터의 하드웨어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다른 장치는 다른 필터 프레임 재료를 사용합니다.화학 공업의 경우 공기 중에 포함된 가연성 및 폭발성 가스 및 먼지를 필터링해야 하거나 부식성 물질을 포함하므로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야 합니다.의 재료로 프레임; 그러나 그것은 전자 공장과 식품 공장이 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하는 데 적합하지 않으며 프로파일이나 스프레이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롤러 블라인드 필터와 일반 1차 필터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이름에서 알 수 있습니다.자동 롤러 블라인드 필터는 기계의 작동 및 사용에 따라 필터면을 자동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필터면을 교체하려면 필터면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기간 동안 인력 개입 없이 완전히 자동화됩니다. 필터 재료 롤 전체가 사용되면 기계에서 필터 재료를 교체하라는 알람을 제공합니다.

자동 롤링 필터는 기본적으로 수동과 완전히 분리될 수 있지만 이 기능의 수동 제어는 여전히 필수 불가결하며 이 작동 모드를 수동으로 제어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소개를 마치면 자동 롤링 필터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어야 하며, 이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 관련 업무 문의가 있는 경우 Miss Ma: 15161494373으로 전화하십시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