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롤링 에어 필터의 올바른 작동 사양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208 조회수

롤러 커튼 에어 필터가 안전하고 오류 없이 작동하려면 작동 사양에 따라 엄격하게 작동해야 하며 작동 방법 및 작동 규칙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므로 공기 여과가 목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필터의 작동 사양은 간단히 말해서 무엇입니까? 에디터가 자세한 소개를 해드리니 관련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 롤업 에어 필터 를 사용하기 전에 준비를 해야 합니다 먼저 장비의 작동 환경, 작동 조건이 있는지, 주변 장비가 확인되었는지, 닫혀 있는 장비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또는 운전 중인데 사양대로 운전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시동 전에 판단한 후 기기 주변이 밀폐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여과되지 않은 가스가 내부로 들어가 고장이 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필터링에 실패하는 시스템.

2. 검사가 정확하면 작동 장치를 시작하고 작동 중 필터 재료 교체에주의하십시오. 작업자는 부주의해서는 안됩니다. 필터 재료를 오랫동안 교체하지 않으면 이전 작업이 취소됩니다. 포기하므로 과정을 지켜봐야 합니다.

3. 좋은 밀봉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필터 재료를 교체하십시오. 설치는 통풍이 되지 않고 균형이 잘 잡히도록 해야 합니다. 필터 재료의 크기가 장비의 크기와 일치하지 않도록 설치하기 전에 필터 재료의 사양을 확인하고, 교체할 때 공기를 확보하고 누출되지 않도록 하고 안전 보호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4. 장비가 작동된 후 종료 작업을 잘 수행하고 각 구조를 청소하고 부품의 완전한 상태를 확인하고 누락된 부품을 적시에 수리 및 교체하여 다음 작업을 잘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요약하면, 자동 롤링 커튼 에어 필터의 작동 사양은 시작 전 준비, 작동 중 관찰, 작동 중 조정, 종료 후 유지 보수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부드럽게, 필터링 효과는 표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비 사용자는 안전한 생산을 위해 장비의 작동 사양과 정격 전력 및 전압 요구 사항을 숙지한 후 작동할 것을 권장합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