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롤링 셔터 필터는 VOC 배기 가스 처리 산업에서 그들의 재능을 보여줍니다

2019년 5월 16일 산업 뉴스 227 조회수

세 폐기물의 처리 및 전문 자동 롤링 필터 제조업체의 배기 가스 정화 전문 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난징 Yixio의 롤링 에어 필터의 제품을 널리 VOC 유기 배기 가스, 고무 및 PVC 배기 가스의 정화에 사용하고, 배기 스프레이된다 가스 정화. 이 제품은 배기 가스의 입자상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배출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고도로 자동화된 배기 가스 여과 장치입니다. 조작이 간단하고 기술적 성능이 안정적입니다. , 회사는 독특하고 참신한 디자인 컨셉, 안전하고 안정적인 정화 효과, 시기 적절하고 고품질의 애프터 서비스로 많은 사용자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롤러 셔터 필터 시리즈 제품은 많은 설계 기관, 과학 연구 기관, 잘 알려진 코팅 장비 제조 회사 및 환경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에 대한 선호하는 지원 공급업체로 나열되었습니다. 기계 가공 산업, 석유 화학 산업, 화학 제약 산업, 도시 폐기물 산업 등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작동 원리 : 시장의 주류 배기 가스 여과 방법은 건식과 습식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과거에는 습식 방식이 주로 사용되었습니다.많은 양의 하수를 생산하는 단점 때문에 하수 배출이 새로운 방식이되었습니다. 방전 문제 이제 건조되었습니다. 필터를 교체합니다. 권선 필터는 현재 시장에서 주류 건식 배기 가스 여과 방법입니다. 필터 소재는 자동 교체가 가능하여 내구성이 좋고, 필터 소재는 합성 폴리에스터 섬유로 되어 있어 버려지는 필터면의 부피가 상당히 작아서 취급이 매우 간편합니다.
배기 가스 처리 공정에서 수처리 후 가스는 자동 롤링 스크린 필터에 의해 효과적으로 여과되어 불순물 및 페인트 미스트의 큰 입자를 제거하고 백엔드 정화 장비 및 활성탄 필터의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작동을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장비. 롤러 셔터 에어 필터의 사전 여과 효과가 없으면 후단의 활성탄 타워가 전체적으로 쉽게 폐기되고 운영 비용이 상당합니다. 공기가 롤러 블라인드 필터 면을 통과할 때 먼지가 효과적으로 걸러집니다. 필터의 먼지가 점점 더 많아지면 저항이 커집니다. PLC 시스템이 미리 설정한 한계 값을 초과하면 시스템이 모터 작동을 시작하고 특수 롤러 셔터 필터 필터 재료를 구동하여 회전시키고 깨끗한 필터면을 새면에서 펼치고 새로운 필터링 작업을 수행합니다. .
제어 기능: 자동 롤러 셔터 필터는 고급 PLC 제어 프로그램을 채택하여 사람의 개입 없이 전체 급유 과정의 자동 제어를 완료합니다. 외부 무작위 전기 제어 캐비닛은 캐비닛 외부의 제어 값을 모니터링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약된 모터 작동, 누락된 필터 재료 및 기타 신호 건식 접점을 통해 중앙 제어실은 현장 장비의 작동 상태를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구조: 자동 롤러 셔터 필터의 주요 구조는 일반 수직 디자인과 특허 수평 디자인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수평 설계는 공간 활용도가 높고 기계를 정지할 필요가 없고 유지 보수를 위해 파이프라인에 들어갈 필요가 없다는 명백한 장점이 있습니다.파이프라인 배기 가스 처리 장비의 통합에서 선호하는 구조 스타일입니다.
기술적인 매개변수:
취급 풍량: 사용자 설계 풍량에 따라 결정, 대부분 6000~100000CMH 풍량 범위
롤러 블라인드 필터 사용 횟수: 10회 미만

여과 효율: G3

초기 저항: [이메일 보호] /s
최종 저항: [이메일 보호] /s
모터 전력: 200W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