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롤러 블라인드 1 차 필터의 특징

2019 년 5 월 16 일 Industry News 196 조회

필터에 관한 한, 가정에서 정수기, 공기 필터와 같은 일부 소형 필터가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익숙하지 않습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진보 된 필터가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자동 롤러 와 같은 필터 블라인드 1 차 필터 등이 필터는 다른 필터에 비해 기능이 비슷하고 작동 원리도 동일합니다. 오늘의 기사에서는 이런 종류의 필터링에 대해 설명합니다. 장치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첫째, 롤러 블라인드의 초기 효과 필터에 사용되는 필터 재료는 대부분 인조 섬유이며, 이러한 종류의 섬유는 외부 프레임에 대한 요구 사항이 상대적으로 높은 외부 프레임에 의해 더 식용 및 강화됩니다. 이 재료를 사용하면 롤러 블라인드의 초기 효과 필터 가 가혹한 환경에서도 계속 작동 할 수 있기 때문에 외부 프레임의 재질은 방습 하드 페이퍼 여야합니다. 환경과 변형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외부 프레임을 보강해야하며 일반적인 방법은 대각선 보강이며 외부 프레임은 프레임에 매우 단단하게 연결되어 공기 누출을 방지합니다.

둘째, 롤러 셔터 1 차 필터의 주요 기능은 초기에 공기 중의 입자를 여과하는 것입니다. 메인 필터 먼지의 직경은 일반적으로 5 미크론 이상으로 육안으로 감지 할 수있는 일부 입자입니다. 필터링 보호를 위해 일부 고급 필터링 장치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일부 고급 필터링 장치에서는 먼지 함량이 높은 공기를 직접 필터링하면 이러한 필터에 특정 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사용 중입니다. 이전에는 고급 필터가 일반적으로 롤링을 사용했습니다. 안전 보호를위한 유형 1 차 필터.

이것은 롤러 블라인드 1 차 효과 필터의 특성입니다. 그 특성으로 인해 높은 공기 품질 요구 사항에 관계없이 좋은 시장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롤러 블라인드 1 차 효과 필터를 채택해야하므로 공장에서 필요한 장비.

더 많은 콘텐츠 URL : www.ecolead.cn 전화 :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