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플레이트 및 프레임 필터 대신 자동 와인딩 필터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019 년 5 월 16 일 Industry News 206 조회

1 차 필터를 설치하는 것이 전체 에어컨 팬 또는 공기 역학 장비에서 결정적인 역할을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기본 필터는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1,   먼지 등과 같은 실내 공기 오염을 효과적으로 처리하여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십시오 .

2,   에어컨의 공기 배출구 주변의 얼룩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장비의 수명을 연장하십시오 .

삼.   해당 표준 요구 사항은 다양한 수준의 클린 룸에서 충족되며, 클린 룸이 일정 수준의 청결도에 도달하려면 실내로 유입되는 공기를 효과적으로 필터링하기 위해 1 차 필터를 설치해야합니다 .

4.   팬, 열교환 기, 파이프 등과 같은 부품에 심각한 먼지가 쌓이는 현상을 처리하고 특이한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사용시 1 차 필터의 수명을 예측하기 어렵 기 때문에 필터 엘리먼트의 포화 및 막힘을 방지하기 위해 1 차 필터의 저항을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거나 확인해야합니다.

1 차 필터를 제때 교체하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흡입이 감소하고 여과 정확도가 저하됩니다.

1 차 필터가 공통 플레이트 및 프레임 필터 인 경우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1)   간헐적 작동

2)   노동 집약적

삼)   낮은 생산 효율성

따라서 위에서 언급 한 작업 환경위해 당사에서 생산 하는 자동 와인딩 에어 필터 (Nanjing Ecolead )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운전 및 유지 보수 작업량이 적습니다 . 권선 필터 장비에는 필터 소재 롤 ( 길이 15m)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장비 높이가 2m이면 필터 소재 롤을 6 ~ 7 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차압 저항에 도달하는 한 더러운 필터 재료가 굴러 떨어집니다. 사람의 모니터링 및 제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2. 자동 감기 필터는 구조 가 강하고 큰 음압 환기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3.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년 내내 지속적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4. 자동 권선 필터, 변속기 모터 및 지능형 PLC 제어의 변속기 액세서리는 열악한 환경에서 작동하기 위해 엄격하게 요구됩니다. 따라서 Nanjing Yixio의 자동 와인딩 필터는 안정적인 품질로 운영 비용을 확실히 절감합니다.

자동 와인딩 필터는 사람들이이 장비를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기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 URL : www.ecolead.cn 전화 :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