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플레이트 및 프레임 필터 대신 자동 와인딩 필터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484 조회수

일반 플레이트 및 프레임 필터 대신 자동 와인딩 필터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에어컨 팬이나 공기역학 장비 전체에서 1차 필터를 설치하는 것이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기본 필터는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1. 먼지와 같은 실내 공기 오염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더 신선한 공기를 제공하십시오 .

2. 에어컨의 공기 배출구 주변에 얼룩이 생기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장비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

3. 해당 표준 요구 사항은 다양한 수준의 클린 룸에서 충족됩니다.클린 룸이 일정 수준의 청정도에 도달하려면 1 차 필터를 설치하여 실내로 들어오는 공기를 효과적으로 필터링해야합니다 .

4. 팬, 열교환기, 파이프 등의 구성품에 심각한 먼지가 쌓이는 현상에 대처하고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사용에서는 1차 필터의 수명을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필터 소자의 포화 및 막힘을 방지하기 위해 1차 필터의 저항을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거나 확인해야 합니다.

1차 필터를 제때 교체하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흡입력 저하 및 여과 정확도 저하로 이어집니다.

1차 필터가 공통 플레이트 및 프레임 필터인 경우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1) 간헐적 작동

2) 높은 노동 집약도

3) 낮은 생산 효율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작업 환경위해 당사 (Nanjing Ecolead )에서 생산한 자동 감기 공기 필터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작동 및 유지 보수 작업량이 적습니다 . 권선 필터 장비에는 필터 재료 롤( 길이 15m)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장비 높이가 2m이면 필터 재료 롤을 6-7 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압력차 저항에 도달하는 한 더러운 필터 재료는 굴러 떨어질 것입니다. 사람이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자동 감기 필터는 구조 가 강하고 큰 음압 환기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3.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년 내내 지속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4. 자동 권선 필터의 전송 액세서리 , 전송 모터 및 지능형 PLC 제어는 가혹한 환경에서 작동하도록 엄격히 요구됩니다. 따라서 Nanjing Yixio의 자동 권선 필터는 안정적인 품질로 운영 비용을 확실히 줄입니다.

사람들이 이 장비를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이 자동 감기 필터임을 알 수 있습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