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차례의 톱톱 협상과 제품 기술 확인을 거쳐 당사의 최근 판매 실적이 연속적으로 보고되었습니다.대예 Hanlong의 자동차 도장 작업장에서 단번에 모든 롤러 셔터 필터에 대한 판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현장 조사 권장 사항에 따라 설치 회사의 보관 및 설치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롤러 셔터 필터 배치를 배치로 현장에 배포할 예정입니다.

2019-05-18 회사 뉴스 201 조회수

자동 롤러 셔터 필터는 외기 전처리 시스템의 높은 풍량 환경에 매우 적합한 필터 유형으로 작업장에 설치된 외기실에서 외부 외기가 셔터를 통해 외기실로 유입됩니다. , 외기실의 1차 효과 롤러 커튼 필터와 외기 팬을 통과합니다. , 히터 후 에어컨 유닛의 외기 섹션으로 들어갑니다. 이번에는 56000CMH , 36000CMH 및 기타 모델 의 여러 롤업 필터 상자를 구입했습니다.

산동성 지닝시에 위치한 루캉제약은 국내 대형 바이오제약회사이자 중요한 국내 항생제 연구개발 및 생산기지이다. 지난 50 년 동안 중국 인민의 건강과 존엄이라는 핵심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해 왔습니다. 점점 더 많은 제약 회사에서 우리 회사의 자동 롤러 셔터 필터를 신선한 공기 챔버의 G4 1차 필터로 선택하여 나중에 운영 및 유지 보수를 위해 많은 인력과 자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