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가 자욱한 겨울에는 자동 롤러 블라인드 필터를 사용하여 신선한 공기를 마시십시오.

2019-05-22산업 역학 200 조회수

새해가 다가옴에 따라 모두가 즐겁게 새해를 준비해야 하지만, 심한 스모그로 인해 축하해야 할 축제가 회색빛으로 물들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토의 약 5분의 1이 현재 스모그로 뒤덮여 있는데, 이러한 심한 스모그는 사람들로 하여금 대기 문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게 하고 해결하고 싶어하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산업은 종종 문제의 원인이 되며, 이로 인해 사람들은 오염 처리가 국가 배출 기준을 충족하는지 여부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사람들의 감독이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제조업체는 환경 문제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감히 무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동 와인딩 필터를 사용하여 환경 문제를 보장합니다. 자동 감기 필터는 널리 사용되는 공기 여과 장비로 산업 생산에서 비교할 수 없는 역할을 하며 공기 중 유해한 입자와 먼지 불순물을 포집하여 공기를 더 깨끗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 감기 필터는 한편으로는 작업자의 호흡 건강을 보호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제품 품질 및 생산에 대한 먼지 입자의 영향을 줄일 수 있는 작업 환경의 공기 청정도를 효과적으로 보장할 수 있습니다. 장비에 대해 함께 자세히 알아보자 공기 여과 장비의 종류.

자동 권취 필터는 주로 입자 크기가 0.5 마이크론 이하인 먼지 입자 및 공기 부유 물질을 필터링하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부직포가 필터 재료로 사용됩니다. 부직포는 고강도 연속 모노필라멘트 유리 섬유로 구성되어 구조가 증가하고 여과 효과가 좋습니다. 고효율 에어필터는 여과효율이 높고 공기순환이 잘되며 집진용량이 큰 장점이 있어 바이오의약품, 식품 및 음료, PCB기판 생산 등 비교적 높은 공기청정도가 요구되는 산업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공기에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식물 꽃가루 등과 같은 유기 입자가 일정량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물질은 의학 실험 및 정밀 제품 가공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며 유기 입자는 주로 먼지에 부착됩니다. 공기 중의 입자를 제거하여 먼지 입자를 걸러내고 포집할 수 있고 공기 중의 미생물을 제어할 수 있으므로 박테리아 및 기타 유기 불순물의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권선여과기는 먼지가 없는 작업장에서 1차 여과장치로 주로 사용되는데, 위의 소개를 통해 자동권선여과기에 대해 좀 더 이해가 되셨는지 궁금합니다. 직원에게 연락하시면 성심껏 모시겠습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