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양 신민시 신민 지강 하수 처리장 자동 롤러 셔터 필터 계약 체결

2019 년 5 월 18 일 회사 뉴스 386 조회

Yatong 환경 보호 (Shenyang) Co., Ltd. (Xinmin Jikang 하수 처리장)는 랴오닝 성 심양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루 50,000 입방 미터의 하수 처리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요 건설 내용에는 플랜트 토목 건설, 프로세스 장비, 프로세스 파이프 라인 설치, 전기 및 자동 제어 시스템 설치, 조명, 낙뢰 보호 및 접지, 난방, 환기, 플랜트 도로 건설 및 녹화 등이 포함됩니다. 2009 년 7 월 Yatong 환경 보호 (Shenyang) Co., Ltd. (Xinmin Jikang 하수 처리장)가 공식적으로 가동 된 이래 하수 처리 장비는 잘 작동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하수 처리량은 33,000m3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첨단 하수 처리 장비를 채택하고 플랜트 지역의 주요 공정은 A2 / O 처리 공정을 채택합니다. Yatong 환경 보호 (Shenyang) Co., Ltd. (Xinmin Jikang 하수 처리장)가 완공 된 후 도시 수질 환경을 크게 개선하고 오염 제어, 지역 하천 유역 수질 보호 및 생태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균형과 동시에 심양시 투자 개선 환경은 심양의 지속 가능한 경제 및 사회 발전을 실현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합니다.

신민시 하수 처리장 (2 단계 프로젝트)과 1 단계 프로젝트는 송풍기를 보호하기위한 전면 프리 필터로 난징 이시의 Ecolead 와인딩 에어 필터를 선택했습니다. Ecolead 롤러 셔터 필터는 전국의 하수 처리장을 보호합니다. 공기 중의 입자 및 오염 물질에 의해 부식되지 않고 송풍기의 정상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작동을 보장하고 국내 수처리 산업의 발전 및 발전을 촉진합니다.

난징 Yixi의 Ecolead 자동 롤러 셔터 공기 필터는 페인팅 작업장, 지하철 터널 환기 여과, 중앙 에어컨 공기 흡입구 시스템 사전 여과, 섬유 공장 공기 조화 신선한 공기 여과 등의 페인트 미스트 처리에 널리 사용됩니다. 터널, 지하 주차장, 터널, 민방위 프로젝트와 같은 공공 시설의 대기 오염이 점점 더 심각 해지고 있습니다. 정전기 먼지 필터 또는 매체의 전면 부에 난징 이시오 자동 롤링 커튼 에어 필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공기 중의 다량의 입자를 제거하는 효율 백 필터로 인건비를 절감합니다. Ecolead Nanjing Ecolead는 전자 턴키 엔지니어링, 환경 보호 엔지니어링, 하수 처리, 페인트 미스트 처리 등의 분야에서 풍부한 지원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문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 URL : www.ecolead.cn 전화 :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