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5 위 모듈 제조업체 Huaying Technology (그룹) Fujian Huajiacai와 자동 롤러 셔터 에어 필터 14 세트 계약 체결

2019 년 5 월 18 일 회사 뉴스 416 조회

수개월 간의 고된 입찰 제출 과정 끝에 Nanjing Yixi의 Ecolead 상처 필터는 많은 타사 제조업체에서 눈에 띄었고 최종 생산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지난달 Beijing Dongfang Project의 와인딩 필터 계약에 이어 광전자 산업의 자동 롤러 셔터 필터에 대한 또 다른 주문이 체결되었습니다.

Huaying Technology (Group) Co., Ltd.는 디스플레이 패널 생산에 참여하기 위해 Fujian Province Putian City Hanjiang District에 Fujian Huajiacai Co., Ltd.를 투자하고 설립했습니다. 프로젝트 투자는 120 억 위안이고 6 세대 금속 산화물 백플레인 LCD 디스플레이 패널의 설계 연간 생산량은 36 만개입니다. 대만의 Chunghwa Picture Tubes가 투자하고 건설 한 Fujian Huajiacai Co., Ltd.의 첨단 패널 프로젝트가 공식적으로 이곳에 정착했으며 총 투자액이 240 억에 달하는 생산 기지를 건설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00 에이커의 면적을 차지하며 주로 고급 스마트 폰 디스플레이,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및 자동차 디스플레이 생산을 위해 두 단계에 걸쳐 두 개의 터치 패널 생산 라인을 건설 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당사자 인 Fujian Huajiacai Co., Ltd.의 부총장 인 Xu Wogen에 따르면 투자의 1 단계는 120 억 위안이며 2017 년 9 월에 생산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되며 연간 생산 가치는 더 늘어날 것입니다. 90 억 위안 이상. 이 프로젝트는 Putian에 광전 산업 공급망 클러스터를 형성 할 것입니다.

Putian 하이테크 패널 프로젝트는 Putian의 첫 번째 패널 제조업체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중류 산업에 속하여 상류 산업에서 컬러 필터, 액정 디스플레이 부품 등을 수집하고 하류 산업에서 모니터 및 TV와 같은 대형 패널 전자 장치는 물론 스마트 폰, 태블릿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 카 내비게이션 등, 향후 대시 보드 등의 단말 제품도 탑재 할 수 있습니다.

현재 Putian은 프로젝트 투자를 계획하고 있으며 인쇄 회로 기판, 통합 칩 지원 프로젝트, 디스플레이 장비 테스트, 패키징 및 전체 기계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일본, 네덜란드 등 전 세계 370 개 이상의 지원 업체 및 협력 업체를 초청하여 프로젝트 투자 촉진 브리핑을 진행했으며, 현재 투자 의사가있는 지원 업체 11 개를 선정했다.

더 많은 콘텐츠 URL : www.ecolead.cn 전화 :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