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 청정창고의 목적과 특징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240 조회수

Class 100 크린쉐 드는 간단하고 빠르고 시공이 쉬운 심플 크린룸으로 투자비용이 저렴하고 크린룸과 동일한 시공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청정도 등급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설계 및 제조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깨끗한 창고의 용도와 특징은 무엇입니까? 다음 분석을 보십시오.
Class 100 clean shed 는 유연하고 설치가 쉽고 공사 기간이 짧고 이동이 편리한 유형입니다. 일반급 크린룸이 요구하는 작업환경에 따라 부분적으로 추가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작업에 필요한 청결도를 달성할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미려하고 미려합니다. 일반적으로 스테인레스 스틸, 스프레이 플라스틱 및 산업 자재를 전체 프레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상단은 단위 공기 공급을 채택하고 주변은 정전기 방지 커튼 또는 유리 파티션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그것은 엄격한 환경 요구 사항을 가진 깨끗한 장비입니다 현대 기술. 또한 제약 공장, 병원, 식품 가공, 액정 및 기타 국소 정화가 필요한 장소에서 사용됩니다.
100급 청정 창고의 특징:
1. 프레임 구조 설계는 설치가 편리하고 2 차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환경 보호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2. 상단 모듈 구조는 고효율 필터를 사용하여 반복 사용에 대한 강력한 확장성과 높은 가치로 청결도를 향상시킵니다.
3. 수명이 길고 성능이 안정적인 저소음 팬 시스템을 채택하십시오.
4. 거버너의 단면 속도 조절은 원하는 이상적인 상태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5. 바닥에는 위치 지정, 유연한 움직임 및 편리한 작동에 편리한 범용 바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6. 제품의 효능 향상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생산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7. 클린 작업대에 비해 100급 클린 셰드는 내부 가용 공간이 더 크지만 클린룸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고 결합 및 설치가 편리합니다.
8. 백 레벨 클린 셰드를 선택할 때 압력차 미터를 설치하여 필터의 입구와 출구 표면 사이의 압력차를 이해하고 필터 교체 시기를 제때 알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Class 100 청정창고 는 깨끗한 주변 공기를 국부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일종의 청정 설비입니다. 주로 팬, 에어 필터, 램프 등으로 구성됩니다. 쉘은 플라스틱 스프레이로 만들어집니다. 백 레벨의 깨끗한 창고는 바닥에 매달아 지지할 수 있어 사용하기 더 편리합니다. 개별적으로 뿐만 아니라 여러 어셈블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