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필터의 필터링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2019 년 5 월 16 일 Industry News 222 조회

공기 필터의 경우 이미 모든 가정에 필요한 시설입니다.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점차 향상됨에 따라 삶의 질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에 따라 필터는 기존 기계에서 Reel 필터로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은 기계가 한동안 시장에 나와 있었지만 사람들은 그 작동 원리가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입니다.이 기사를 읽은 후에는 어떤 필터링 프로세스를 사용할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릴 필터가 작동 할 때 내부 다중 필터 스크린을 처음 사용하여이 시설을 통해 공기 중의 입자와 세균을 걸러 낼 수 있으며 이러한 다중 필터 스크린은 강력한 흡착 기능을 가지고있어 흡수가 용이합니다. 공기 중의 입자를 깨끗하게.

 

두 번째 단계는 소독을 위해 산화 티타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소독을 위해 화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공기 중 포름 알데히드와 같은 독성 물질의 함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이 이산화 티타늄 입자는 모두 나노 미터이므로 흡착력이 뛰어납니다. 영역, 그것은 효과적으로 안티 바이러스 효과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 필터 장치는 음이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이 음이온의 역할은 공기의 산소 함량을 높이는 것입니다. 양의 양은 공기가 깨끗하다는 것을 보장 할 수 있지만 실내의 산소 함량을 증가시킵니다. 이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살균을 위해 자외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외선은 강력한 항 바이러스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외선을 사용하면 죽이지 않은 이산화 티타늄,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공기 중의 바이러스가 감소하면 실내에있는 사람들의 건강도 보호 될 수 있습니다.

 

릴 필터의 작동 단계는 4 단계로 나뉘어져 있으며,이 4 단계를 통해 공기를 깨끗하게 걸러 낼 수 있고 먼지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염병의 병원체를 직접 차단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콘텐츠 URL : www.ecolead.cn 전화 :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