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사용하는 공기 청정기는 이러한 기준을 충족합니까?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214 조회수

최근 들어 북부지방의 스모그가 더욱 심각해지면서 많은 초중고교에서 휴교령까지 내려졌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가정에서 공기 정화 장비를 통해 가정의 공기 질을 개선하고 싶어하지만 그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공기청정기는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최근 환경부에서 공기청정기 기준을 발표했는데 여기에서 모두가 참고할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의 국가 표준(GB/T18801-2015)은 우수한 공기 청정기는 “높은 3개 및 낮은 1개”의 특성, 즉 높은 CADR 값(청정 공기량) + 높은 CCM 값을 가져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누적 정화 능력) + 높은 정화 에너지 효율 + 저소음. 그리고 최근 성명서에서는 PM2.5, 포름알데히드 및 기타 유기 휘발성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다양한 크기의 방에서 사용되는 공기 청정기 제품의 최대 정화 지수 및 소음 요구 사항을 규정하고 제품의 정화 지수를 규정했습니다. 처음으로 무음 상태입니다.

따라서 공기 청정기를 구입할 때 위의 기준을 참조하여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공기질을 개선하기 위해 공기 필터를 구입합니다. 구입하여 집에 두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표준을 충족하는 공기 청정기를 다시 사는 것은 한 번에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불규칙한 사용이나 작동은 공기 청정기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그것을 피하는 방법?

첫 번째는 설치입니다.부적절하게 설치하면 공기 청정기의 정화 효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두 번째는 유지보수가 매우 중요한데, 아무리 똑똑한 기계라도 인력과 완전히 분리될 수는 없지만 유지보수는 필수입니다.

따라서 공기청정기를 되살릴 때는 정기적으로 관리하고 과학적으로 사용해야 하며 그래야만 공기청정기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