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 Yixiou 롤러 셔터 필터면의 생산 공정에 대한 간략한 소개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243 조회수

환경 오염은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습니다.먼지는 인체, 생산 및 심지어 생태 환경에 영향을 미칩니다.중국과 세계는 환경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사람들은 깨끗한 공기를 유지해야 할뿐만 아니라 운영도 필요합니다. 기계, 작업의 정확성 및 서비스 수명. 생활의 먼지에 의해 영향을 받는 롤러 블라인드 필터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롤러 블라인드 필터의 중요성은 자명합니다. 롤러 블라인드 필터의 생산 공정을 함께 배우십시오. .

먼저 블렌딩

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섬유 면을 다른 비율로 칭량한 다음 혼합을 위해 혼합기에 첨가하여 균일하게 혼합된 섬유 면을 얻습니다.

둘째, 오픈

특수 장비를 사용하여 혼합 섬유면을 고르게 펴진 토우로 섬유로 만듭니다. 이 공정은 주로 리커 롤러 장치를 사용하여 섬유면을 강제로 열고 앞뒤로 두 번 수행하고 마지막으로 팬을 혼합 상자로 보내 추가 혼합을 수행합니다.이 공정은 주로 섬유면 블록을면 묶음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

셋째, 그물을 빗어 놓기

이것은 면섬유의 질서정연한 배열을 위한 중요한 단계이며 배향 정도의 문제를 완성한다. 섬유면을 균일하게 분포된 면층으로 만든 후 상부 망으로 이송한 후 망에 걸고 망을 앞뒤로 흔들어 완성한 후 최종적으로 다음 단계를 위해 오븐으로 보낸다.

넷째, 마무리

뜨거운 공기를 먼저 적용한 다음 찬 공기를 적용합니다.전자는 저융점 섬유를 사용하여 다양한 섬유를 녹이고 결합하여 혼합 섬유면을 형성하고 후자는 주로 냉기 성형에 사용됩니다.

다섯째, 컬

이것은 섬유 면화 생산의 마지막 단계입니다.물론 무시할 수 없습니다. 주로 실제 필요에 따라 절단 된 다음 제조업체에서 사용하기 위해 롤 형태로 압연됩니다.

위는 롤러 블라인드 필터면의 생산 과정입니다 .간단하고 쉬운 것처럼 보이지만 필터면의 좋은 롤 생산의 각 단계를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각 단계를 진지하게 다루어야 품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필터면은 사람들에게 깨끗한 공기를 담을 수 있습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