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 Yixiou 깨끗한 창고의 지식 공유

2019 년 5 월 16 일 Industry News 208 조회

1. 깨끗한 창고 개념

먼지없는 창고로도 알려진 깨끗한 창고, 깨끗한 창고, 등급 100 깨끗한 창고, 등급 1000 깨끗한 창고, 등급 10,000 깨끗한 창고, 미니 환경, 정전기 방지 투명 장벽 재료를 사용하여 클린 룸 공간에서 독립적 인 작은 공간을 둘러 쌉니다. , 고효율 필터 (Hepa)와 초 고효율 필터 (Ulpa)가 적용된 자체 팬 필터 유닛을 채택하여 외부보다 더 깨끗한 공간을 형성합니다. 등급은 난류 10 ~ 10000에서 선택 사항입니다. 내부 공간은 높이가 2m 이상입니다. 주변지지 컬럼에는 무소음 범용 휠과 스테인리스 스틸 조절 다리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 Nanjing Yixiou 에어 샤워 실 및 이송 창과 함께 사용하여 인력을 근본적으로 제어 할 수 있으며 자재의 출입이 청결 문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2. 깨끗한 창고의 구성 요소 :

깨끗한 창고의 프레임 : 스테인레스 스틸 사각 튜브, 페인트 사각 튜브, 모래 표면 산화 알루미늄 프로파일.
깨끗한 창고의 상단 : 알루미늄 플라스틱 보드, 투명 아크릴 보드.
청정 공기 공급 : FFU 층류 후드, 팬 필터 장치 포함
주변 기어 : 0.3mmT 정전기 방지 그리드 커튼, 수입 또는 국산 아크릴 시트.

3. 깨끗한 창고의 정화 수준 :

고객의 청정도 요구 사항에 따라 청정도 요구 사항이 높은 지역은 클래스 100 청정 창고를 선택하고 대부분의 고객은 클래스 1,000 또는 클래스 10,000을 선택합니다.

4. 청정 창고와 청정실 사이의 비용 비교 :
대부분의 고객은 청정실의 외부 투과 창, 에어 샤워, 공조 시스템의 투자 비용에 관계없이 청정실에서 정화 요구가 높은 지역에 청정 창고를 건설하게되는데, 이러한 청정 창고의 비용은 약 40 %입니다. 클린 룸 비용의 60 %는 고객의 정화 창고 재료, 등급 및 크기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필요한 깨끗한 창고 면적이 클수록 둘 사이의 비용 차이가 작아집니다. 하지만 일부

청정 창고 비용은 에어컨 시스템, 에어 샤워 실, 이동 창 및 기타 정화 장비를 고려하지 않고 먼지가 없습니다.

작업장 비용의 40 ~ 60 %, 이는 고객의 청정 창고 재료 선택과 청정 창고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깨끗해야합니다

면적이 클수록 청정 창고 비용과 청정실 비용의 차이가 작아집니다.

5. 깨끗한 창고의 장점 :
조립 구조 설계, 빠른 속도, 편리한 설치, 낮은 투자 비용, 편리한 유지 보수, 범용 휠 및 Fuma 휠로 설치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이동할 수있는 간단한 클린 룸에서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6. 깨끗한 창고의 단점 :
외부 클린 룸이 건설되고 상부 공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클린 창고는 공기 공급으로 인해 답답하고 뜨거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클린 창고를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으로 선택하면 종종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냉각 부족 직원들이 깨끗한 창고에있을 테니 무더운 느낌이 들기 때문에 실제 고객과의 소통 과정에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 URL : www.ecolead.cn 전화 :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