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 청정 창고 시장을 다시 한 번 휩쓴 "가격 인상"의 새로운 라운드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207 조회수

가격 인상에 대한 이전 게시물 직후 난징 청정 창고 제조업체의 편집자 로서 나는 천둥과 회오리 바람과 함께 이 기사를 썼습니다. 2017년 이 좋은 출발이 될 거라 생각했는데 , 그 결과 지난 2주간 원자재 시장 가격의 상승세가 놀랍습니다. 이 끓어오르는 시장 환경에서 얼마나 많은 기업이 이 치명적인 타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저희 회사의 주력 제품인 크린쉐드 , 롤러셔터 에어필터 , 에어샤워실, 이송창 등은 금속재료의 용접 또는 접합, 맞춤제어, 친밀한 현장설치 및 커미셔닝 서비스 시장에 자리가 있습니다. 요즘 원자재 가 30% 이상 오르고 판가가 오르지 않고 떨어지는데 어떻게 중소기업이 생존에 의존할 수 있겠습니까?

다음 편집자는 모든 고객의 이해와 지원을 얻고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기를 희망하면서 난징 정화 창고의 시장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대한 간략한 분석을 수행합니다.

1. 금속재료 가격 상승으로 핵심비용 증가

2016년 9월부터 중국 산업 부문의 종합 가격 인상 방식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석탄, 철광석, 제지 등 벌크 원자재의 급격한 상승은 산업 전반으로 확산되었고, 연말까지 금속 재료 가격은 안정기 대비 35% 이상 상승했습니다. 이로 인해 원료 기반 가공 및 제조 산업은 큰 딜레마에 직면했습니다.

2. 가장 엄격한 ‘감독관리명령’이 내려져 운임이 대폭 인상됐다.

또한 작년 9월 에는 국가에서 가장 엄격한 ‘감독 통제’를 내렸고 우리 회사의 전국 각지로 운송 비용이 치솟았습니다. 예를 들어 청두에 보낸 4 -square 롤러 셔터 필터를 가져 가라. 단가는. 700위안 1,200 위안 증가했다 5백위안의 가격 차이는 법안을 지불 할 제조업체 정말 스트레스입니다.

3. 임금 인상, 인건비 인상

생활비와 집값이 계속 오르면서 노동자들의 임금 인상은 불가피한 결과다. 저희 회사의 평범한 직장인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2009년 입사 당시 월급이 900 위안 이었고, 2017년 연봉 이 3,000위안이었습니다. 고용주의 압력은 스스로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요컨대 난징정화창고와 같이 원자재 의존도가 높은 기업은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도로에서의 어려움. 여기에서 우리는 많은 동료 회사들과 함께 격려합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