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 에어 샤워의 효율적인 사용 특성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173 조회수

난징 에어 샤워 는 생산 직원만이 불순물을 제거할 수 있는 작은 실내 공간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효율 사용 특성은 자체 특성에 따라 다릅니다.1인용 에어 샤워실은 모두 발포 단열 컬러 벽 패널 및 알루미늄 합금 부품을 장착한 후 원심 팬과 1차 및 고효율 공기 필터를 장착합니다. .외관과 모양은 모두 예술적이며 엄격한 시공 절차이며 단순하고 수리가 간단하며 조작이 간단하고 명확합니다.특정 응용 특성을 살펴 보겠습니다.

1. 완전 자동 제어

난징 에어샤워 도어는 독특하고 단순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작동 또한 모든 자동화의 과학 기술 개념을 채택합니다. 인체가 캐비닛 도어에 들어가면 기계가 자동으로 이중 도어를 열고 사람이 방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이중 도어를 닫고 청소 작업 절차를 시작합니다. 완전 자동화는 1인용 에어샤워실의 효율적인 운영을 반영합니다.

둘째, 구성이 효율적이고 기본적입니다.

모든 에어샤워와 마찬가지로 싱글 에어샤워에도 스테인리스 스틸 도어, 도어 프레임, 핸들, 두꺼운 바닥 패널, 에어 샤워 노즐과 같은 기본 구성이 있습니다. 각 구성은 상호 연결되고 서로 조정되어 효율적인 운영의 효과적인 통합을 달성합니다. 기본 구성으로 생산인력의 운용이 용이하여 장비의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셋, 조용하고 불간섭

1인용 에어샤워실은 음소거 기술을 채택하고 음소거 시스템을 구축하고 직원이 작동 장비에 들어갈 때 방 전체가 조용하여 다른 생산 직원의 작업에 소음 영향을 일으키지 않고 또한 개선합니다. 직원의 업무 효율성.

4, 공기 청정

에어샤워실 장비실은 독특하고 효율적인 공기청정기능 시스템을 채택하여 정밀청소 후 장기간 밀폐된 에어샤워실 및 에어샤워채널에서 발생하는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직원들을 위한 편안한 분위기 환경.

난징 에어샤워 설비의 자동 무소음 효율적인 사용은 생산을 보다 편리하게 하고 생산 직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 생산 환경을 더욱 아름답게 만듭니다.그것은 공기 정화 장비의 첫 번째 선택입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