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 에어 샤워의 일반적인 결함에 대한 솔루션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185 조회수

에어 샤워 실의 기능은 자명합니다.먼지가없는 작동 중에 난징 에어 샤워 실은 작업장 생산 인력과 물품이 먼지가없는 작업장에 들어가는 데 필요한 통로 역할을합니다.에어 샤워를 수행해야합니다. 인력과 물품에 대한 물품을 제거하고 인력이 가져온 먼지 불순물과 박테리아 오염 물질. 그래서 매우 중요한 채널인데 이 채널에 문제가 있다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난징 에어샤워실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를 설명드리면 우리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장비가 켜지지 않으면 전원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난징 에어 샤워실에는 여러 개의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그 위치를 확인하고 전원을 켤 때 직원에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프로세스 안전. 사전에 반드시 경고하십시오.
2. 사용 중 정지에 문제가 있을 경우 비상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기계의 오작동 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비상스위치가 차단되어 장비의 작동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3. 난징 에어샤워실의 에어샤워율이 낮을 때 3상 회로가 반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제시간에 발견되지 않으면 전기 보드의 단락 및 화상으로 쉽게 이어질 것입니다. 장비 밖으로. 동시에 관련 회로 및 배선 연결은 인증된 전기 기술자가 수행해야 하며 이는 다른 사람의 생명의 안전도 보장한다는 점을 회사에 상기시킵니다.
넷째, 풍속이 너무 낮으면 장기간의 작업 조건에서 장비에 다량의 먼지가 축적되어 장비의 작동에 압력을 가하여 풍속을 감소시킬 수 있다. 따라서 청소해야 할 먼지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청소 후에도 효과가 좋지 않으면 필터 장치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에 관계없이 생산 관리자로서 우리는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그것에주의를 기울이고 정기적으로 난징 에어 샤워를 점검하고 업데이트해야합니다. 동시에 관련 인력을 배치하여 장비의 차후 유지 관리를 수행하고 다시 시작하기 전에 위의 측면을 확인하여 장비가 작동 중일 때 위험하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