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 싱글 더블 에어 샤워실의 유지 보수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214 조회수

우리 모두 알다시피 환경 유지는 난징 싱글 및 더블 에어 샤워실 전체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관리를 잘 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아무리 비싸도 무용지물이 되어 장비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사용자가 누구이든간에 그가 사용하는 에어 샤워 실이 짧은 서비스 수명을 갖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유지 보수의 주요 포인트를 마스터하고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는 것은 쉽습니다.

1. 먼지가 없는 작업장의 실제 사용법과 청결도에 따라 1차 필터를 정기적으로 제거하거나 청소하거나 새 필터로 직접 설치하십시오. 일상적인 작동 및 사용에서 풍속이 서서히 감소하는 것을 발견하면 1차 필터를 제거하여 저항을 증가시키기 위해 외관이 어두워졌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먼지가 너무 많이 걸러져 필터망이 막혔다면 필터에 먼지가 더 많고 저항이 크다는 뜻이며, 필터 내부의 부직포를 제거해 청소나 교체를 해야 한다.

2. 부직포를 교체하거나 청소한 후 풍속을 원래 수준으로 되돌릴 수 없으므로 고효율 필터도 막히게되어 이러한 큰 저항이 발생하고 고효율 필터가 필요합니다. 교체됩니다.

3. 교체 시 중간에 스프레이 볼이 있는 플레이트 전체를 제거하여 고효율 필터를 빼내고 원래 필터 사양 및 모델에 따라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고효율 필터를 일관된 모델로 교체하십시오.

4. 설치 과정에서 필터에 화살표로 표시된 공기 흐름 방향에 주의하여 공기 흡입구 및 배출구 표면을 결정합니다. 필터 잠금 장치를 조여 밀봉 상태가 양호하고 누출을 방지하십시오.

5. 고효율 필터를 교체한 후 프레임에 누수가 없는지 확인하고 먼지 입자 계수기를 사용하여 누수 테스트를 수행해야하며 기술 지표에 도달하면 정상적인 사용을 재개 할 수 있습니다.

6. 전기 회로를 정기적으로 점검해야 하는 경우 오류가 발생하면 전기 회로도에 따라 수리됩니다. 잠금 핀이 끼지 않도록 전자 잠금 장치가 열쇠 구멍과 정렬되도록 도어를 유지하십시오.

7. 이 1인 2공기 샤워실의 사용 온도는 50°C를 넘을 수 없으며 일상적인 내화 및 내온 작업에 주의하십시오.

싱글 더블 블로어 샤워실 을 사용할 때는 위의 유지 관리 사항을 숙지해야 합니다.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저항을 줄이고 에어샤워의 손상을 줄이며 스프레이 볼의 풍속을 최대화하기 위해 고효율 또는 1차 효율 필터를 적시에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에어샤워 사용에 미치는 영향을 피하기 위해 상황은 더욱 악화될 것입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