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 런레이 케이터링

2019-05-20 결과 및 사례226 조회수

난징 런레이 케이터링

에어샤워

프로젝트 이름: 난징 Renlei 케이터링 에어 샤워실

프로젝트 소개: 공장 내 에어샤워실 설계 및 설치

착수시기 : 2016.3

Nanjing Renlei Catering Co., Ltd.는 아름다운 Zijin 산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도시에서 표준 영양 식사의 생산 및 유통에 종사하는 유일한 현대 기업이며 같은 수준의 일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 산업. 회사는 독립적인 지적 재산권을 가진 현대식 케이터링 가공 작업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Jingrenlei Catering Co., Ltd.의 전체 생산 지역은 국가 식품 위생 표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표준화되고 표준화된 설계를 수행하며 생산 공정에서 조립 라인 작업을 구현합니다. 회사는 IS09001 및 HACCP 시스템 인증의 국제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전체 생산 공정을 엄격하게 제어하고 각 연결이 식품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주의하십시오. 원료 가공실은 황삭과 마무리로 구분됩니다. 채식 요리, 육류 요리, 수산물의 세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분류된 가공은 교차 오염을 제거하고 식품의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자동 과일 및 야채 세척기 및 뿌리 줄기 필링기는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식품 가공 링크의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난방 및 조절 영역의 식품의 중심 온도를 75도 이상으로 제어하여 존재할 수 있는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죽일 수 있음과 동시에 식품의 영양과 맛을 최대한 유지합니다. 케이터링에 참여하는 직원은 케이터링 전에 엄격한 손 소독을 받고 케이터링 구역에 들어가기 전에 특수 의복과 모자를 착용해야 합니다. 식당용 식기 사용에는 재활용, 담그기, 수입 장비 세척 등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특수 장비의 건조 및 소독. 오존 청소실은 “직원이 책임지고 모든 수준을 점검”하도록 보관됩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