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 대학교 전자 과학 공학부 마이크로 제조 및 통합 공정 센터의 클린 룸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은 납품 및 인수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2019-05-18 회사 뉴스 594 views

8 월에는 전자 공학부 학장과 NTU 기술 센터 장이 이끄는 연구팀이 난징 류 허구에있는 우리 회사의 제조 센터를 방문하여 영업 직원의 클린 룸 제품에 대한 보고서를 들었습니다. 생산 및 운영 조건, 판금 제조 작업장 및 제품 조립 작업장을 방문하여 최종적으로 우리의 클린 룸 제품 (클린 옷장, 의류 및 신발 캐비닛, 보관 캐비닛, 마스크 포함)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장갑 쓰레기통, 남녀 사물함 등) 스테인리스 제품) 1 개월 이상의 생산 및 설치 작업을 거쳐 모두 제자리에 설치되어 관련 부서의 인수 작업을 성공적으로 통과했습니다.

현재, 난징 대학교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 및 광전자 공학은 다양한 첨단 처리 기술, MOCVD 성장 장비 및 재료 및 기타 재료 장치를 사용하여 400m2의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의 실험실 정화 공정을 포함하여 실험실의 학생들에게 개방 된 전국 일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3 개의 고성능 서버 , Synopsys를위한 전체 대학 프로그램 세트 , Mentor EDA 도구, 칩 설계, 로직 합성, 레이아웃 설계, 그리고 통합 회로 설계에 필요한 100 개 이상의 테스트 장비 세트 와 완전한 소프트웨어 / 하드웨어 환경 장치 시뮬레이션 및 기타 작업. 정부와 학교는 이 주제와 관련 실험실의 과학 연구 인프라에 5 천만 위안 이상을 투자하고 특수 및 공유 장비를 많이 구축했으며 반도체 광전자 재료 및 장치 기술의 연구 조건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공동 건설에 참여한남경 대학 미세 가공 센터는 실험 조건이 발전했습니다.

NTU의 전자 과학 및 공학 학교는 중국의 정보 및 광전자 공학에 대한 중요한 연구 기지입니다. 장쑤성 패키징 및 테스트 산업의 주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방법, 시스템 혁신을 달성하는 방법 및 산학을 구축하는 방법 통합은 항상 학교가 매우 중요시하는 문제 였습니다. 변혁을 통해 국가, 특히 장쑤성에서 기술 발전과 관련 산업의 업그레이드에 주도적 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최근에는 난징 대학교 양저우 광전자 연구소가 지방 정부와 협력하여 활발히 설립되었으며강소성 국내 칩 및 소프트웨어 산업 연합의 주요 회원 기관 중 하나입니다. 중국 전자 기술 그룹의 14 연구소 및 55 연구소와 공동으로 교육과 과학에 손을 대고 상호 이익과 상생을 이루며 우수한 자원을 공유하고 도약을 달성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 URL : www.ecolead.cn 전화 :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