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화물 샤워 실을 유지하는 방법?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229 조회수

어떤 종류의 것은 장비가 사용 중일 때도 잘 유지되고 유지되어야 사용에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 오늘 얘기하려는 난징화물 샤워 실을 가지고 어떻게 이런화물 샤워 실을 유지하고 유지하기 위해? 다음은 이 지식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입니다.

하나: 화물 샤워실을 사용 하려면 환경의 청결도에 따라 화물 샤워실의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초기 효과는 1~6개월이며, 효과가 있으면 6~12개월이 걸립니다. 정기적으로 먼지 입자 계수기를 사용하여 화물 샤워실에서 사용되는 청정도 영역의 일부 청정도 를 측정합니다.측정한 청정도가 요구 청정도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고효율 필터가 고장난 경우 , 이때 고효율 필터를 교체해야 합니다.

II: 화물실 에서 필터를 교체하고 작업을 종료해야 합니다. 그리고 시대의 고효율 필터 화물실 침출 의 교체, 또한 특정 예방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1. 고효율 필터를 교체할 때는 포장 풀기, 취급, 설치 및 사용에 특히 주의하십시오.여과지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여과지를 손으로 만지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2. 새 고효율 필터는 설치 전 밝은 장소에 놓고 운송으로 인한 필터의 허점을 육안으로 확인하며, 허점이 발생할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3. 고효율 필터를 교체하려면 먼저 박스 커버를 제거하고 비드를 제거하고 고장난 필터를 꺼내고 새 고효율 필터만 교체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압력 프레임과 상자 덮개를 원래 위치로 되돌립니다.

난징의 카고 샤워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알면 카고 샤워를 유지 보수해야 할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실제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에서만 작동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카고 샤워를 하지 않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