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징은 깨끗한 창고를 설계하는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9-05-18 회사 뉴스199 조회수

Nanjing Yixiou Technology Development Co., Ltd.는 국가급 신구인 Nanjing시 Jiangbei New District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리적 위치가 우수하고 교통이 편리합니다. 설립 이래로 축적된 경험과 강력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에서 시공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고 완벽”한 작업 태도와 “진실하고 고품질”서비스를 고수하여 정화 업계에서 널리 칭찬을 받았으며 좋은 평판은 좋은 기업 이미지를 확립했습니다.

크린쉐드(심플클린룸)(CLEAN BOOTH)는 가장 편리한 시공을 위한 심플 크린룸으로 다양한 청정도를 가지고 있으며 용도에 맞게 공간매칭을 설계 및 제작할 수 있어 시공이 간편합니다. 사용이 간편하고 유연하며 설치가 간편하며 공사기간이 짧고 이동이 용이한 것이 주요 특징이며 일부 지역에서 높은 청정도가 요구되는 일반 클린룸에 클린쉐드를 국부적으로 추가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Clean Shed는 지역의 높은 청정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일종의 공기 정화 장비입니다. 클린 셰드는 주로 박스, 팬, 1차 에어필터, 댐핑층, 램프 등으로 구성되며, 쉘에는 플라스틱이 분사된다. 지면에 매달아 지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컴팩트한 구조로 사용이 간편합니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연결하여 벨트 모양의 클린 영역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클린 셰드는 프레임으로 산업용 알루미늄(또는 스테인리스 스틸 스퀘어 패스, 아이언 스퀘어 패스 스프레이)을 채택하고 팬 필터 유닛(FFU) 공기 공급 장치 및 정전기 방지 커튼(또는 강화 유리)이 매달려 있습니다.내부 정화 수준은 100-10,000 레벨에 도달합니다. 작업 영역에서 국소 정화 요구 사항이 높은 영역에 적합합니다.

이점:


1. 단독으로 또는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토목공사나 조립식 100급 클린룸에 비해 효과가 빠르고 설치가 쉽고 운영비가 저렴하다.


3. 모듈식 구조로 청정도 향상이 용이하고 확장성이 강하며 재사용 가치가 높습니다.


4. 이동이 간편합니다(유니버설 휠 설치 가능).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