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창고와 먼지 없는 작업장 중에서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019년 5월 22일 산업 뉴스 413 조회수

깨끗한 창고와 먼지 없는 작업장 중에서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고객은 클린룸에 클린 셰드를 구축하지만 일부 고객은 별도의 클린룸을 구축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클린 셰드의 비용은 클린 룸 비용의 약 40%~60% 이며, 이는 고객의 클린 셰드 재료 선택과 클린 셰드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청소가 필요한 면적이 클수록 클린 셰드와 클린 룸의 비용 차이가 작아집니다.

  1. 깨끗한 창고
먼지가 없는 깨끗한 창고 / 정화 깨끗한 창고 / 100 등급 깨끗한 창고 / 천 등급 깨끗한 창고 / 만 등급 깨끗한 창고라고도하는 깨끗한 창고는 격렬한 먼지가없는 작업장 공간에서 정전기 방지 투명 플라스틱 천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공간, 독립 HEPA 또는 ULPA 및 공조 송풍기 장치를 사용하여 더 높은 수준의 청정 공간이되고 수준은 100 ~ 10000 , 내부 공간 높이는 약 2.0 미터, 적용 면적은 50m2 미만 , 4 개의 기둥 활동 바퀴를 설치할 수 있으며 사용의 유연성을 위해 에어 샤워 사용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2. 깨끗한 창고 재료:
일반적으로 클린 셰드 프레임에는 스테인리스 스틸 스퀘어 패스, 철 스퀘어 패스 및 알루미늄 프로파일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클린 셰드의 상단에는 일반적으로 스테인리스 강판, 냉간 압연 강판 스프레이, 정전기 방지 메쉬 커튼, ( 정전기 방지 ) 아크릴 판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깨끗한 공기 공급 부품의 경우 일반적으로 FFU 층류 후드 (FFU 층류 공기 공급 장치 )를 선택합니다.

깨끗한 창고를 위한 인클로저 재료는 일반적으로 정전기 방지 커튼, ( 정전기 방지 ) 아크릴 패널을 포함합니다.


3. 청정 창고의 정화 수준 선택:
더 많은 고객이 천 등급 깨끗한 창고 또는 만 등급 깨끗한 창고를 선택하고 소수의 고객이 십만 또는 만 등급 깨끗한 창고를 선택할 것입니다. 요컨대 , 클린 셰드 레벨의 선택은 청결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다르지만 클린 셰드가 상대적으로 기밀하기 때문에 클린 셰드의 레벨이 상대적으로 낮으면 종종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부족하고 깨끗한 헛간은 직원들이 느끼겠지만
덥고 덥기 때문에 실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이 점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4. 깨끗한 창고와 먼지가 없는 작업장의 비용 비교: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고객은 클린룸에 클린쉐드를 건설하지만, 일부 고객은 별도의 클린룸을 구축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 클린 셰드 비용은 클린룸 비용의 약 40~60% 이며, 이는 고객이 클린 셰드 재료를 선택하고 클린 셰드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청소가 필요한 면적이 클수록 클린 셰드와 클린 룸의 비용 차이가 작아집니다.


5.
깨끗한 창고의 장점:
A.
빠른 시공 속도와 쉬운 설치
B.
저렴한 비용과 쉬운 유지 보수
C.
제어하기 쉽고 각 FFU에는 자체 팬이 있습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