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급 + 보너스 + 복리 후생에 대한 책임이없는 세일즈를 사랑하는 세일즈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2019-05-18 기업 뉴스 210 views

우리 회사는 개발 요구에 따라 현재 영업 사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갖춘 소규모 파트너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강한 책임감, 진취적인 정신, 스트레스를 견딜 수있는 능력이 있다면 언제든지 저희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발을위한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인생의 꿈을 이루고 싶다는 확신이 있다면, 당신의 인생에서 첫 번째 금 냄비를 얻고 자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회 보험 5 개, 주택 기금 1 개 + 이중 휴가 + 식비 및 숙박 + 풍성한 복리 후생 + 오피스 노트북 + 휴대폰

직무 책임 :

1. 신규 고객에 대한 정보 수집 및 전달, 신규 고객 개발을 담당합니다.

2. 전화를 통해 고객과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여 판매 기회를 찾고 판매 실적을 완성합니다.

3. 오래된 고객의 비즈니스를 유지하고 고객의 최대 잠재력을 활용합니다.

4. 좋은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협력하는 고객과 정기적으로 의사 소통합니다.

5. 벌금 없음, 공제 없음, 책임 없음, 기본급 + 수수료 + 보조금, 월평균 수입 7,8,000은 꿈이 아니다

6. 경력 개발을위한 좋은 전망 : 온라인 고객 서비스 / 판매 예약 감독자-관리자-지역 이사

자격:

1. 명확한 말하기, 유창한 중국어, 전염성있는 목소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2. 판매에 대한 열의가 높음 중학교 / 공업 중학교 이상, 경험 유무에 관계없이 회사 유급 교육

3. 학습 능력이 뛰어나고 의사 소통 능력이 뛰어납니다.

4. 거친 성격, 빠른 사고, 좋은 적응력 및 스트레스를 견디는 능력;

5. 예리한 시장 통찰력, 강한 전문성, 책임감 및 긍정적 인 업무 태도, 관련 텔레 세일즈 업무 경험이 선호됩니다.

근무 시간 : 9시에서 5시

주 : 우리가 열심히 일하는 한 우리 회사의 대우는 여전히 아주 좋으며 월수입 1 만 위안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직원이 우리와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 URL : www.ecolead.cn 전화 :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