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으로 사무실 건물에 설치된 공기 필터: Jiangbei New District의 Yangzi 과학 기술 혁신 센터

2019-05-18 기업 뉴스236 조회수

에어 필터는 과거에 산업계에서 널리 사용되어 왔으며 사무실 공간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았지만 Nanjing Yixiou는 Jiangbei New District의 사무실 건물과 호텔에서 처음으로 물을 테스트했습니다. PM2.5 청정 공기 정화 시스템은 실내 공기를 항상 깨끗하고 상쾌하게 유지하고 평온한 숨을 쉬며 건강하고 좋은 실내 공기 환경을 만듭니다.

양쯔 과학기술혁신센터 건물 전체는 컴퓨터 지능 제어 개념을 채택하고 1단계 부분 및 2단계 실내 지능형 제어(BAS)는 Xiamen Wanan Intelligent Co., Ltd.가 건설했습니다. 실험실 연동 설계 완충 문은 공기 샤워실과 유사하며 잠금 장치의 디자인으로 Nanjing Yixiou는 산업 클린 룸 제품의 디자인 개념을 상업용 건물 및 주거와 완벽하게 결합합니다. Yangzi 과학 기술 혁신 센터는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의 개념과 첨단 지능형 관리 모드를 모든 곳에서 보여주고 비즈니스 사무실, 기술 연구 개발, 오락 및 레저, 생활 시설을 통합하는 녹색 지능형 커뮤니티가 될 것입니다.

가장 언급할 가치가 있는 것은 양쯔강 과학기술혁신센터의 외기 시스템에 공기 필터 장치가 장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외기 시스템은 외기 환풍기와 파이프 부속품으로 구성된 독립적인 공기 처리 시스템입니다.외기 환풍기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여과합니다. , 정화는 외부 환경이 심각하게 오염 된 경우에도 파이프 라인을 통해 실내로 이송되며, 실내 공기가 신선한 공기 파이프 라인을 통과 한 후 전문적인 초기 효과를 통과하여 큰 입자를 필터링하고 정전기 필터 후 PM2.5 필터로 실내의 신선함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필터에 흡착된 입자상 물질이 표준을 초과하면 차압 제어 시스템이 신호를 보내 필터를 수동으로 교체해야 함을 상기시킵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