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롤업 에어 필터를 선택하는 방법

2019년 5월 22일 뉴스 산업 210 조회수

요즘은 공기질 문제가 날로 심각해지고 있어 많은 가정에서 공기청정기 구입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에어 필터의 종류는 크게 권취형, 접는형, 플랫형, 백형 등으로 나뉩니다. 글쎄요, 롤러 셔터 에어 필터는 비교적 고급형 에어 필터로 디자인 감각이 뛰어나고 작동 중 필터링 효과가 우수하다고 책임감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롤러 셔터 공기 필터의 품질은 좋은 것부터 나쁜 것까지 다양하며 신중하게 선별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부적합하고 비효율적인 필터를 구입하지 못하도록 고품질의 상처 공기 필터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코일형 공기 필터의 성능 특성

롤링 에어 필터의 내부 기본 작동 시스템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여과 시스템이고 두 번째는 정화 시스템입니다. 코일형 공기 필터와 다른 유형의 공기 필터의 차이점은 필터 재료를 교체해야 하는지 여부를 제어할 수 있는 엄격한 압력차 제어가 있고 최상의 필터를 보장하기 위해 필터 재료를 교체하는 시간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불필요한 자원 낭비를 피하기 위한 효율성.

고품질 롤업 에어 필터를 선택하는 방법

1. 필터의 품질이 좋은지 나쁜지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작업의 효율성을 보는 것입니다. 좋은 품질과 나쁜 품질의 차이를 가장 명확하게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효율성이 높을수록 여과 시스템이 더 완전하고 고품질이며 모든 측면에서 공기 품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2. 작업의 효율성을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저항의 영향도 주의할 필요가 있다. 저항은 공기 필터에 필요한 비용 투자이며 저항의 역할은 필터의 필터링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저항이 더 낮은 필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총 비용 투자의 일부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돈을 절약하기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한 것입니다.

3. 먼지 함량에 주의하십시오. 분명히 먼지 함량이 큰 필터는 여과 면적이 크고 작업 효율이 높으며 고품질의 이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에서 우리는 코일형 에어 필터 를 선택할 때 고효율, 낮은 저항, 많은 양의 먼지를 가진 에어 필터를 선택해야 좋은 공기를 얻기 위해 고품질 에어 필터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품질 정화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추가 콘텐츠 URL: www.ecolead.cn Tel: 025-57138032